슈링크리프팅 효과 및 비용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피부도 노화가 진행될 수밖에 없습니다.

 

피부는 노화가 진행될 경우 점파 탄력을 잃으면서 살이 처지거나 늘어지게 되고 주름이 깊어지게 됩니다.

 

아무리 좋은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해도 한계가 있어 조금이라도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은 고민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슈링크 리프팅 시술입니다.

 

슈링크 리프팅이란 피부 진피층과 섬유 근막 측에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전달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여 피부결 개선과 피부 탄력이 나타나도록 하는 시술이랍니다.

 

 

슈링크 리프팅은 레이저 시술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지만 효과는 상당히 뛰어납니다. 시술 시간이 15~20분 내외로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시술을 받을 경우 즉시 피부가 개선되는 것이 확인되지만 가시적인 효과는 8~12주 정도가 지나야 합니다. 

 

 

슈링크 시술의 장점은 통증이 적다는 것입니다. 시술을 받기 전 연고 마취를 진행하지만 통증이 적어 별도의 마취 없이 진행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입니다.

 

한 번 시술을 받으면 유지기간이 3~6개월 정도 갑니다. 유지기간이 짧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비용 자체가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큰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슈링크리프팅을 받으면 좋은 사람

 

슈링크리프팅은 시술을 받은 후에 상처나 자국이 남지 않아 몰라보게 예뻐졌다는 말을 들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시술을 받았다는 것을 들키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은 슈링크리프팅 시술을 받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피부 탄력이 저하돼서 늘어나고 처진 분

2. 피부가 처져서 양볼이 늘어난 분

4. 복부, 허벅지의 탄력이 개선되기를 원하는 분

5. 노화로 인해 얼굴이 울퉁불퉁해진 분

6. 수술 없이 간단하게 리프팅을 원하는 분

8. 노화로 인해 주름(눈가, 팔자주름)이 고민이신 분

9. 턱 라인에 볼살이 늘어진 사람

10. 입가에 주름이 심한 경우

 

슈링크리프팅 효과

 

슈링크 시술의 장점은 피부에 자극과 상처를 주지 않고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통증 없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주름을 개선하여 피부가 깨끗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현재 나이보다 어려 보이거나 이뻐지게 됩니다.

 

 

슈링크 리프팅은 얼굴 부분적으로 진행하거나 전체를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허벅지나 복부 등의 신체 부위의 탄력이 필요한 경우에도 효과적입니다.

 

 

슈링크 리프팅 전후 후기

 

 

 

 

슈링크 리프팅을 받지 말아야 하는 경우

 

슈링크는 노화 등의 이유로 피부가 늘어난 사람에게 효과적이지만, 피부에 살이 많아 볼살이 튀어나온 경우에는 기대할 만큼의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이는 지방이 많아 얼굴이 매끄럽지 않은 케이스로 윤곽주사나 조각주사, 슬렌더 주사와 같은 지방분해 주사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슈링크리프팅 시술 가격

 

 

위의 사진을 보면 100샷에서 1,000샷 까지 있는데 샷은 슈링크를 맞는 수를 의미합니다. 얼굴 전체를 하는 경우 보통 300샷을 많이 합니다.

 

저렴한 병원의 경우 얼굴 전체에 리프팅 효과를 주는데 8~1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 개선에 도움 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