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 모발이식 가격, 실제 비용 확인하세요.

탈모는 나이가 많아질수록 나타나는 현상이 일반적이나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단과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20대나 30대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탈모로 인해 머리숱이 줄어들 경우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구현하기 어려우며 실제 본인 나이보다 노안으로 보이는 현상까지 나타나기 때문에 자존감이 크게 하락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 탈모가 심한 경우 부끄러운 마음에 과거 지인들과의 만남을 회피하는 일 까지 생길 수 있어 일상생활에 큰 방해가 됩니다.

 

머리카락이 탈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탈모에 좋은 음식을 먹거나 탈모약을 복용하는 것으로 시도해보지만 상당수는 원하는 만큼의 기대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가격

 

응급처치로 흑채 등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는 응급처치일 뿐 오히려 탈모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가발을 염두하는 분도 있지만 본인의 머리가 아니기 때문에 부자연스럽고 혹시 가발인 것이 들킬까 매번 노심초사하게 됩니다.

 

탈모가 있을 때 가장 확실하고 영구적인 방법은 모발이식입니다. 모발이식은 수술 방식에 따라 절개법과 비절개법으로 구분됩니다.

 

절개 모발 이식 방식은 70년대부터 시행한 클래식한 방법으로 수술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상처가 남기 쉽고 회복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부담이 있습니다.

 

이럴 때 대안은 비절개 모발이식입니다. 비절개 채취 방식은 칼을 대지 않아 상처가 매우 적고 회복시간이 빨라 사회생활에 빠르게 복귀해야 하는 분들에게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절개 방식과 비교하여 가장 큰 단점은 바로 비용입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가격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은 모발이식을 한 번은 생각해보지만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비용 부담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병원에서 350만 원으로 홍보를 하지만 이는 정확한 금액이 아닙니다. 실제로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아본 사람들의 후기를 통해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1. 후기 (M자 탈모)

 

비절개 모발이식 M자 비용

 

M자 탈모인 분이 1,800모를 심었고 비용은 400만 원이 들었습니다. 이를 세부적으로 들여다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절개 모발이식 M자 비용

- 1모 당 : 2,222원

- 1,000모 : 220만원

- 2,000모 : 440만 원

- 3,000모 : 660만 원

 

2. 후기(M자 탈모) 

 

비절개 모발이식 M자 비용 2

 

위의 후기에서는 2,700모를 심는데 600만 원의 비용이 발생하였고 이를 1모 당 환산해보면 2,222원으로 동일합니다. 참고로 위의 후기는 다른 병원입니다.

 

M자 머리에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은 8개월 후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M자 수술 전
<남자 M자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전후>

 

3. 후기(정수리 탈모)

 

비절개 모발이식 정수리 비용

 

정수리와 M자 탈모가 있어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은 케이스입니다. 총 4,066모를 심었고 비용은 1,232만 원이 발생하였습니다.

 

- 1 모당 : 3,080원
- 1000 모당 : 308만 원
- 2000 모당 : 616만 원

 

4. 후기(M자 탈모)

 

비절개 모발이식 M자 비용

 

위의 후기를 보면 2,500모를 심는데 539만 원이 발생하여 1 모당 2,156원 꼴로 비용이 책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M자 수술 후1

 

M자 탈모로 인하여 머리카락이 대부분 탈락하였는데 모발이식 수술을 받고 이마라인에 머리카락이 가득 찬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절개 모발이식 비용 정리

 

모발이식 1모 당 비용은 저렴한 곳은 2,000원 초반에서 많게는 3,000원 초반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M자 탈모의 경우 가시적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2,500모를 심어야 하며, 이때 비용은 500~600만 원 정도가 발생합니다.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2020.12.18 - [톡톡/생활정보] - 모발이식 잘하는 곳 선택요령

 

모발이식 잘하는곳 선택요령

본인도 모르게 이마가 넓어지거나 정수리가 휑해지고 있다면 모발이식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남녀를 막론하고 외모에서 머리가 끼치는 영향은 상당합니다. 연예인 중에서도 모발이식을 통

wikwoo.tistory.com

2020.05.12 - [톡톡/생활정보] - 탈모샴푸 1위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탈모샴푸 1위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인류에서 아직까지 해결하지 못하는 숙제 중에 하나가 바로 탈모입니다. 탈모의 원인으로 가장 많은 것이 유전이며 그 외의 요인으로 인해 머리숱이 줄어들게 됩니다. 탈모에 대한 걱정은 남녀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