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돔 복용방법 (부작용 포함)

발기부전치료제인 센돔은 국내 제약사 종근당에서 2015년 4월 출시되었습니다.


주성분은 타다라필로 음경에 공급되는 혈류를 증가시켜서 발기부전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타다라필 성분 치료체 시장에서 구구정과 함께 상당히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센돔은 시알리스의 복제약이며 국내 시장에서는 이미 시알리스 점유율을 한참 초과하고 있습니다.



복제약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로 가격에 있습니다. 오리지널 약과 효과는 동일하면서 가격은 1/5 수준으로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모든 약이 그렇지만 제대로 된 효과와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복용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발기부전치료제의 경우 부작용으로 나타나는 증상은 '소화불량, 두통, 어지럼증, 근육통' 등이 있으며, 장기간 계획 없는 복용은 내성으로 인해 자연발기력이 점점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센돔은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병원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센돔 복용방법


센돔정은 '5mg, 10mg, 20mg'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 권장용량은 10mg이며 한 번도 복용한 경험이 없는 분들은 5mg 부터 복용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mg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만약 본인이 생각하는 것 만큼 반응이 없다면 복용 용량을 늘리는 순서로 가면 됩니다.


#1 복용시간



병원에 권장하는 용량은 10mg이며 적어도 성관계 30분 전에 투여를 해야 하며, 식사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2 하루 최대 복용 빈도


센돔은 장기간 안정성에 대한 충분히 확립이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센돔은 복용할 경우 그 효과는 하루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약제를 매일 지속적으로 투여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하루에 최대한으로 복용하는 권장 빈도는 1일 1회입니다.


※ 센돔 지속 효과


: 24시간~36시간



#3 신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


신장 기능에 경증이나 중증도 정도의 신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용량의 제한을 두지 않지만, 심한 정도의 환자는 하루에 최대 10mg 용량을 권장합니다.


#4 당뇨병이 있는 경우


별다른 용량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5 복용나이


센돔을 포함한 모든 발기부전치료제는 성인 남성만 투여해야 하며, 18세 미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센돔 복용 주의사항


센돔은 신기능 장애나 당뇨가 있어도 복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심혈관계(심근경색, 급성심정지, 협심증, 심실부정맥, 허혈성, 뇌졸증 등)의 질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투여를 삼가해야 합니다.


아래에 해당되는 분은 센돔 뿐만 아니라 발기부전 치료제의 복용을 하면 안됩니다.


  • 최근 3개월 이내에 심근경색이 있었던 분
  • 성관계 중에 협심증 또는 불완전한 협심증 경험이 있는 환자
  • 심부전이 있었던 사람
  • 조절되지 않는 부정맥 또는 고혈압, 저혈압 환자
  • 6개월 이내에 뇌졸중을 겪은 환자


센돔에 함유되어 있는 타다라필 성분은 혈관 확장을 돕는 성분이기 때문에 심질환 환자는 피해야 합니다.


발기부전이 고민이라면 좋은글들..




센돔 가격 (비용)


센돔을 처방 받기 위해서는 비뇨기과 또는 내과를 방문하면 되지만 가급적 비뇨기과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뇨기과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처방하는 것은 상당히 흔한 일이기 때문에 별다른 부끄러움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mg 기준으로 개당 4~5천원 정도 하며 병원 처방전이 1만원~1만5천원 정도 합니다.



센돔을 먹어도 효과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지만 본인에게 맞지 않는 약도 있습니다.


또한 최소한 30분 전에 투여해야 효과를 볼 수 있고, 효과 시간이 하루 이상으로 길기 때문에 미리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센돔이 맞지 않는다면 다른 발기부전치료제를 투여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