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가격

시력은 한 번 나뻐지게 되면 자연적으로 다시 회복되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유년기부터 눈이 성장하면서 초등학교만 저학년부터 근시가 생기기 시작되는데, 이를 개선하고자 시력개선용 안경이나 눈에 좋은 음식을 먹어도 다시 정상 시력으로 돌리기 어렵습니다.


시력과 관련하여 가장 많은 불편함을 겪는 것은 바로 '근시'입니다. 근시는 가까이 있는 것은 잘 보이지만 멀리 있는 것은 시야가 흐려지면서 잘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여 시력을 조정하지만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이에 따라 반영구적으로 시력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라식과 라섹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시력 교정 수술은 크게 '라섹, 라식, 스마일라식'으로 구분됩니다. 


라섹은 1세대 교정술로 각막 중간을 자르지 않고 표면을 얇게 벗겨내는 수술방법입니다. 



■ 라섹 특징


- 장점 : 라식과 비교하여 각막 잔여량이 많음, 수술비가 저렴함

- 단점 : 회복기간이 길고 통증이 심함


* 회복기간 : 3~5일


또한 라식은 막막 위를 얇게 자른 후에 뚜껑을 만들고 각막을 중간 부위를 레이저로 깎아 내고 다시 덮어주는 수술 방식으로 2세대 시력 교정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 라식 특징


- 장점 : 라섹 대비 회복 기간이 빠름 (1일)

- 단점 : 재수술은 라섹으로만 가능하고 수술비가 비쌈



스마일라식은 라식과 라섹의 장점을 모두 살린 시력교정 수술로 현존하는 시력 교정술 중에 가장 발전되고 부작용이 적은 3세대 시력교정술입니다.


■ 스마일라식 특징


- 장점 : 각막 절개 사이즈가 작음, 시력 회복기간이 짧음, 수술후에도 튼튼한 각막유지

- 단점 : 라식, 라섹에 비해 높은 수술 




라식 수술이 20mm 정도를 절개하는 반면 스마일라식은 2~4mm 정도만 절개하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상당히 짧습니다. 


스마일라식은 눈의 성장이 끝나는 시기에 가능하기 때문에 보통 만18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스마일라식의 경우 고도난시까지 교정할 수 있지만 각막이 상당히 얇은 사람은 수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작용 또는 단점은 있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과 단점 등은 아래 나용을 참고 바랍니다.



스마일라식 가격


시력교정술은 병원 위치나 이용 장비, 인건비 등을 고려하여 병원 마다 어느 정도 차이는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교정술을 진행하고 있는 평균치 정도이니 예시의 가격은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 시력교정술 비용

  • 라섹 : 100만원 초반
  • 라식 : 100만원 중반
  • 스마일라식 : 200만원 중반~280만원


실제 스마일라식을 받은 분들의 후기 글을 보면 아래와 같은 금액으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스마일라식 병원 선택 기준


스마일라식을 하는데는 비용도 비용이지만 민감한 눈에 대한 수술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요건을 참고하여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수술자가 안과 전문의인지 확인


스마일수술은 각막에 시행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자는 이에 대한 정보가 많아야 합니다. 


각막은 개개인 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막 특성에 맞게 수술이 진행되어야 수술 후에도 오랜 기간동안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2 수술자의 경험


라식과 라섹의 장비와 스마일라식의 장비가 다릅니다. 따라서 장비에 대한 경험치 및 수술경험치가 많은 수술자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즉 수술 전 병원의 히스토리를 파악해야 하며, 수술의사가 스마일라섹 수술 건수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꼭 알아야 하는 유익한 정보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