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S3 하나엠마켓 할인 구매 [최저가 도전]

 

디자인과 성능이 크게 향상된 " 기어S3 " 

 

11월 11일에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 기어S3가 시장에서 굉장히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어S3는 갤럭시S2의 후속 버전으로 기어S3 버전 부터는 "갤럭시"라는 타이틀을 버리고 기어

 

전작인 갤럭시 기어S2와 비교하여 성능이 개선되고, 디자인이 좋아지면서 출시하자마자 물량이 부족할 정도라고 하니 인기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그럼 디자인 한 번 볼까요?

 

 

디자인 측면에서 기어S3는 아주 고급스러운 시계에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또한 기어S3는 갤럭시 기어S2와 다르게 시계줄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시계줄만 변경했을 뿐인데, 엄청 고급지게 보입니다.

 

저도 당장 지르고 싶은 구매욕구가 속구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기어S3 클래식 LTE를 기다리고 있는지라 꾹 참고있습니다.

 

현재 갤럭시 기어S3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11번가"와 "하나엠마켓" 두 가지가 있습니다.

 

11번가가 조금 더 저렴하다고 하지만 이것저것 포인트를 끌어 와야하는 꼼수를 써야 하기에 "하나엠마켓"에서의 구입을 추천합니다.

 

 

하나엠마켓에서 기어S3 저렴하게 득템하기

 

 

하나M마켓은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오픈 기념으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실적과 무관하게 2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결제시 25% 청구할인은 하나카드 종류를 가리지 않고 모든 카드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12개월 무이자로 제공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멤버스 1Q Dream24카드를 발급받고 자동이체를 걸어둘 경우 매월 15천원씩 2년간 총 3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카드 사용량이 많은 분들은 발급 받고 혜택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http://www.hanammarket.co.kr/WebUI/Product/Product_Search.aspx?SearchKeyword=%EA%B8%B0%EC%96%B4S3 ]

 

 

기어S3는 출고가 451,000원입니다. 통신사에서 공시지원금을 15만원을 지원해주고 하나카드 결제를 하면 추가로 68,950원을 청구할인을 통해 할인하여 최종적으로 208,875원에 구매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시금으로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과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어S3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러보길 바랍니다.

 

 

하나엠마켓에서는 기어S3 뿐만 아니라 엠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25% 청구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