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요금제 특징 및 혜택 보고 결정하세요.

GS25 요금제란 알뜰폰(MVNO) 중 하나인 U+알뜰모바일이 GS25와 제휴하면서 출시한 요금제 상품입니다.

유심은 GS25 편의점이나 GS25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신규와 기변 모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통신비 절약인데, 워낙 많은 MVNO가 있어 무엇이 좋은지 판단하기가 어려운데 GS25요금제는 통화 보다는 데이터를 많이 쓰는 사람에게 가성비가 좋은 요금제입니다.

따라서 일반 음성통화를 많이 사용해야 하는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으며,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고 또 통화는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무료통화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요금제입니다.

즉, 세컨폰이나 음성 통화량이 아닌 데이터를 이용한 통화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이나 세컨폰으로는 좋은 요금제가 될 것 같습니다.

GS25 요금제 종류

GS25 요금제는 아래와 같이 총 3가지입니다.

GS25 15GB 요금제의 경우 월 27,500원(부가세포함)에 음성통화 100분, 데이터 15GB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15GB를 다 소진한 이후에는 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통신3사(SKT, LG U+, KT)의 LTE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를 소진하면 매일 2GB가 주어지고 2GB 마저 다 써버릴 경우 속도 400bps를 제공하는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인 GS25 15GB 요금제를 가장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3Mbps 만 되어도 실시간으로 720P 정도 되는 화질로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의 영상을 즐기는데 전혀 부담이 없기 때문에,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에게 추천드릴 만한 요금제입니다. 

GS25 10GB 요금제는 월 22,000원(부가세포함)에 100분의 음성통화와 데이터 통화료 10GB가 주어집니다. 주변에 와이파이 잘 되어 있어 데이터와 혼합하여 이용할 경우 10GB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GS25 6GB 요금제는 월 17,500원(부가세포함) 100분의 음성통화와 데이터 통화료 6GB가 주어집니다. 

3가지 요금제 공통적으로 음성통화는 100분이 주어지지만 10GB, 6GB 요금제는 데이터 소진 이후에 추가적으로 낮은 속도의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요금제 공통사항
- 음성통화 100분
- LG U+망을 쓴느 가입자 1명과는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합니다. ( 월 1회 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GS요금제 혜택

알뜰폰이 통신3사(SKT, LGT, KT) 보다 요금이 저렴하지만 멤버십 혜택이 적은 것이 단점입니다.

GS요금제는 U+알뜰모바일과 제휴를 했기 때문에 그 혜택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와이파이)는 U+Zone을 활용할 수 있으며, U+Box를 통해 대용량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온 곳을 문자로 남기는 매너콜과 mVOIP인 보이스톡 무료통화가 제공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